논란의 교살과 조작된 인기 스포츠

물론 우리 모두가 그렇게 값비싼 선물을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예산에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주는 훌륭한 선물의 가능성은 여전히 ​​가득합니다. 저지, 스웨트셔츠, 모자, 재킷과 같은 팀 의류는 훌륭하면서도 저렴한 선물입니다. 정확한 스포츠 팬이라면 자신이 좋아하는 팀의 색상을 입는 것을 분명히 좋아할 것입니다.

메이저사이트 Canvas Prints – 아빠가 좋아하는 팀이나 운동장을 묘사한 캔버스 월 아트를 구입하세요. 캔버스에 있는 큰 사진을 게임룸, 집의 미니바 또는 서재의 벽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구, 산악자전거, 항해, 농구 또는 달리기 기능이 있는 많은 대형 사진 인쇄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큰 기쁨으로 변환하기 위해 그의 문앞에 예술 작품을 알 수 있습니다. 아버지가 캔버스 콤팩트 배선에 대해 당황하지 않도록 바로 걸 수 있도록 구입하세요.

돌이켜보면 그의 발언은 뇌진탕, 머리 강타, 성능 향상 약물, 파킨슨병, 기억 상실 및 어눌한 언어 작업의 영향으로 인해 거의 유지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소 예언적이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아이들에게 보내는 스포츠 중 일부는 똑같이 위험하며, 관련된 과대 광고, 돈, 명성 및 의료 발전 바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쇠고기는 암소에서 나오거나 Igbos가 말하는 “Suya ahu si n’ahu nama”를 기억하십시오!

나는 단락을 바치고 나이지리아와 실제로 세계의 운동 선수들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딕 타이거, 크리스티안 오코예, 하킴 올라주원 등 현재 프로 선수들이 온오프에서 빛나는 예를 보여줬다. 그들은 나이지리아와 나이지리아 사람들에 대해 훌륭한 다른 좋은 음식의 등대로 남아 있습니다. 이 영웅들에 대해 마지막으로 부정적인 소식을 들은 것이 언제입니까? 그들의 행동을 통해 그들은 부패한 정치인과 419ers가 그녀의 글로벌 이미지를 더럽히려고 노력하는 동안에도 우리 조국이 수용할 수 있는 것을 니스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감사하는 나이지리아인들처럼, 저는 이 늘푸른 성격에 경의를 표합니다.

스포츠를 처음 시작할 때 협력하는 방법과 함께 팀 플레이어가 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배워야 합니다. 스포츠의 부정적인 측면은 사람들에게 자기중심적이고 이기적이 되도록 가르칠 것입니다. 자녀가 아주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올바른 교훈을 지도하는 것은 부모로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수행한다는 것은 상대 캐릭터의 경우에도 좋은 연기에 대한 감사를 항상 표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자녀가 하는 게임뿐만 아니라 고화질 TV에서 시청하는 스포츠 경기에도 적용됩니다. 어느 팀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공로를 인정받을 자격이 있다면 인정받아야 합니다. 당신이 스포츠를 보는 주된 이유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아이들의 경기력과 관련하여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녀에게 팀의 일원임을 알리기 위해 veggies는 다른 플레이어도 재능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